브리즈번에서 장기 주자 할 곳이 몇 군데 있다. 한국이랑 비슷하게 사설 주차장이 있고 브리즈번 공항에서 운영하는 주차장이 있다. 골드코스트 공항도 마찬가지다.


한국은 사설 주차장이 더 싸고 하기에 보통 다들 많이 이용하는데 브리즈번 공항은 사설 주차장이 그렇게 저렴하지 않다! 거기다가 잘 알아 볼게 있는데 한국은 사설 주차장 문 닫힐 걱정을 안해도 되지만 여기는 운영 시간도 확인해야하고 불편하다. 


그런데 공항 주차장은 24시간 영업을 하고 셔틀도 편하게 타면 된다. 영어 해야하나? 하는 걱정도 거의 할 필요없다. 그냥 버스 타듯이 타고 하면된다. 주차를 하고 나서서 공항 출국장으로 데려다 주고 도착을 해서는 공항 출국장 인터네셔널은 4층으로 나가면 airpark 주차장이 있고 언제 도착하는지 알 수 있다. 보통 15분 마다 있고 오후 11시 이후엔 30분 단위로 있다. 



가격적인 측면을 사설 주차장 장기이용이랑 브리즈번 공항이랑 비교를 하면 ! 특히나 저렴하게 장기 주차 가능한 에어파크가 있다. 

사설 주차장 알파 에어포트 파킹 (alpha airport parking) 34일 주차하는데 244불이다.... 


에어파크는 거의 43일 주차하는데 200불 내외이다.... 거기다가 환불 불가능한 좌석은 더 싸게 팔때도 있고~ 

페이스북 브리즈번 공항 주차 페이지에 들어가면 주기적으로 프로모션을 한다. 

https://www.facebook.com/brisbaneairportparking/ 장기 주차할 생각이 있다면 페이스북 체크를 하고 하자. 

나는 20퍼 할인을 받았었다. 

그리고 이렇게 장기 주차 하는거 답게 차량용 커버를 씌어 놓았다. 

k마트 가면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다. 마음에 안정이 들어서 좋았고 새로 개설한 호주 약대생 브이로그 보면 저 커버가 다녀돌때까지 잘 살아남았는지 여부를 알 수 있어요! 


ps 사용 방법도 엄청 쉬워요! 등록한 카드로 이용하면 되고 해요! 차량도 안전하게 잘 있었어요... 더러워진거만 빼면요 







+ Recent posts